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


왜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로 바꿔야 하는가? 이 질문에 대한 생각을 적어보려고 한다.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

 

 


현존하는 최고의 성능 스마트폰인 아이폰 15프로, 프로맥스는 애플의 모바일 컨버젼스 정수가 닮긴 제품이다. 모바일 컨버젼스란 하드웨어를 통하여 쉽게 애기하여 애플기기로 제어할수 모든 스마트기기를 제어하는 애플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애플은 미래 세대에 자사의 하드웨어 생산품을 이용하여 더 정확히는 아이폰이나, 고글을 이용하여 세상의 모든 가전, 자동차, 인터넷, 각종 제어 가능한 모든 기기를 제어하려는 큰 꿈이 있다.

또한 애플은 곧 다가올 세대에는 아이폰이나 고글을 이용하여 모바일 제어가 가능한 자율 주행 자동차를 출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즉, 인간의 눈에 착용하는 고글을 이용하여 사물을 제어하고 모든 IT 제품에 애플 시스템 소위 말하는 플래폼을 활용하여 제어하는 세상을 구축하려고 지금 전세계에서 제일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장차 자율 주행이 가능한 인터넷 속도인 6G 통신이 전세계적으로 표준화 되려면 애플은 아이폰 15 또는 프로 그리고 프로맥스를 이용하여 자동차를 연동하고 제어하는 기술을 선보일 것이다.

이번 글은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의 어떤 기능이 어떠하다, 그리고 기술이 어떠하다 또한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 차별화된 기술과 기능 그리고 편의성 이런 이야기를 하려는 것이 아니다.

애플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로 바꿔야 하는 감성적인 부분을 이야기 할 것이다. 더불어 애플 아이폰이 최종적으로 이루려는 꿈에 대하여 이야기 할 것이다.

 

이유 1


애플 아이폰 15 프로는 일단 SWEG가 있다. 요즘은 60대 어르신들도 모임에 나가시면 테이블 위에 아이폰 15를 꺼내야 이성 친구들에게 관심을 받는다.

또한 노인정에서 아이폰 15 프로나 프로맥스를 손에 들고 계셔야 그곳에서 인싸가 된다. 물론 나이든 어르신들은 대부분 성능이나, 기능 그리고 작동법 이런거 모른다.

그냥 자식놈이 하나 장만해 주었다고 하면서 스윽 ~ 노인정 탁자에 꺼내 놓으면 부러움을 산다. 행여나 마음에 드는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같이 셀피를 찍자고 하고 간단하게 아이폰 15 프로를 가지고 셔터를 누르고 사진을 보여주면서~ 이봐봐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로 찍으니까 한 20년은 젊어 보인다고 한 버꾸기를 날리면 주위 할아버지, 할머니 친구분들의 연신 부러움을 사게 된다.

즉,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의 경우 나이가 드신 어르신들도 알아주는 스마트 폰 브랜드라는 것이다. 어르신들의 경우 평균적으로 한국 제품이 세계 제일의 물건이라는 인식이 강하게 박혀 있으신데 이 정도로 인기가 있는 줄 세상에서 어떻게 짐작이나 할 수 있겠는가.

 

 

 

이유 2

 

초둥학교에서도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를 소유하지 않으면 소위 말하는 따를 당할 확률이 높다. 왜 그럴까? 애플 로고가 초등학생에게도  핸드폰 명품이라고 인식되고 있다는 증거다. 애플의 전략은 철저히 아이폰이라는 핸드폰을 철저하게 브랜드화 시켰고 성공하였다.

그래서 초딩들도 다 안다. 애플 아이폰 15 프로와 프로맥스를 들고 다녀야 학교에서도 인정 받으며 친구들에게 한마디라도 더 관심 받는다는 사실을 말이다.

이 어린 아이들은 점점 나이가 들면서 서서히 애플의 모든 물건을 사게 되는 이른바 충성 고객으로 될 확률이 생각보다 심각하다. 그러면서 어느정도 경제력까지 갖추게 된다면 아마도 거의 대부분의 전자 제품을 사과 회사의 모델로 도배 할 것이다.

애플은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는 이미 가격을 초월하여 철저한 팬심이 생겨버렸다. 그래서 너도 나도 애플 이벤트와 신제품이 공개되면 각종 유튜브나 개인 방송을 통하여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이 먼저 떠들어 대면서 광고를 한다.

일단 현존하는 최고의 방송 채널인 유튜브를 검색해보시라~ 애플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를 이용한 방송이 얼마나 있는지, 만들어진 방송 갯수와 조회수가 억 단위가 넘을 것이다.


애플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 광고 방송 단 3편으로 조회수가 무려 1억 이상이다. 설명이 필요 없다. 전세계 인구 70억명 중 이미 1/70 정도 인구가 조회를 하고 시청을 한 것이다.


이유 3


마지막으로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로 바꿔야 하는 이유는 바로 스타벅스를 가서 탁자나 테이블 위에 애플 로고가 붙은 핸드폰이나 노트북이 있어야 간지(인싸)가 되는 느낌이 든다.

솔직히 강남이나, 이태원 등지의 젊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스타벅스에 들어가서 탁자에 갤럭시 폰과 아이폰 15 프로를 동시에 올려 놓는다면 사람들의 눈길은 모두 아이폰 새모델에 쏠릴 것이다.

같은 미국 기업이라서 잘 어울리는 것인지, 아니면 그냥 느낌이 서로 잘 어울리는 것 인지 모르겠지만 중요한 건 점점 가장 많이 세계인들이 들고 다니는 물건들이 점점 미국 회사들이 점령 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이상 왜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로 바꿔야 하는가?에 대하여 살펴 보았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아이폰 15 프로 프로맥스 글과 같이 읽으면 좋은 글로서 아이폰 15 프로맥스를 사야하는 이유 글도 같이 읽어보세요. 아이폰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아이폰 15 프로맥스를 사야하는 이유

 

그리고 스타벅스에서 왜 아이폰이 어울리는지에 대한 글도 함께 읽어 보세요. 꽤 흥미 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왜 아이폰이 어울리는지